대원디벨롭


사업영역 마케팅부문

부동산 마케팅 사업
  • 1

    사업대상지 검토

    사업전략 및 상품 내용 인식
    사업전담팀 구성

  • 2

    시장조사

    관련법규 검토
    입지환경 검토
    거시 및 미시 환경 분석

  • 3

    마케팅 전략 수립

    경쟁환경 분석
    상품차별화 및 영업전략 수립
    광고홍보 방안 수립

  • 4

    사전마케팅

    사업이미지 설계 및 홍보
    언론 및 지역 이슈화
    지역 및 거점 키맨, 부동산 우군화
    수요확보 및 D/B 축적

  • 5

    본 마케팅

    M/H 운영 및 분양
    판촉활동
    계약체결

  • 6

    사후 마케팅

    미분양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시행
    계약자 민원관리 등

열정과 굳건한 의지로 완성된 ㈜대원디벨롭은 전문 인력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
부동산 시장분석, 개발부지매입, 최상의 사업컨셉 도출, 부동산자산관리 까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go top